WillBeGood

반응형

 

 

 

 

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<초이 베이크샵>

 

아원 텐동 먹고 후식 땡길 겸 다녀왓다

 

✅초이 베이크샵 주차는 매장 앞에~

 

 

 

 

 

 

예쁜 사진과 거울이 있길래 한 컷

 

 

 

 

 

 

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메리카노

헤이즐넛 아메리카노(달달해요!)

까눌레

메론크림소금빵

바스크치즈케이크

 

를 주문햇어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평소엔 기본메뉴만 먹는 나이지만...

 

이날따라 메론크림소금빵을 골라서 남편도 놀라더라ㅎ

 

희한하지; 난 원래 기본 소금빵을 조아하는데

 

임신하니까 입맛이 변하는 모양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말 쫀맛이었다!!!

 

얘 먹으러 다시 가고 싶을 정도!

 

초이 베이크샵에 가시면 꼬옥~ 시켜보세용

 

아메리카노와 환상의 궁합

 

 

 

 

 

 

바스크치즈케이크도 촉촉하고 폭신하고 보드라웠어용

 

안 달아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

 

 

 

 

다 맛있었지만

 

메론크림소금빵 강력추천!!

 

 

 

https://naver.me/F1rx15PK

 

네이버 지도

초이베이크샵

map.naver.com

 

 

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