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llBeGood

반응형

 

 

 

 

이렇게 오픈형 주방으로 운영되고 있음!~

 

 

 

 

 

명란우삼겹덮밥1

텐동1

감자고로케1

 

요렇게 주문~!

 

 

 

 

 

보시면 아시겠지만 튀김이 엄청 파삭바삭파삭하고 맛이ㅏㅆ습니다,,!! 

 

소스도 충분히 주셔서 조아요

 

 

 

 

 

처음 먹어보는 명란우삼겹 덮밥,,!!

 

아직도 처음 먹어보는 메뉴가 있어서 너무 조음

 

명란아보카도덮밥을 시킬까 명란우삼겹덮밥을 시킬까 고민했는데

 

아무래도 명란아보카도덮밥은 어디서든 먹을 수 있지만

 

명란우삼겹덮밥은 쉽게 접해보기 어려운 메뉴라 얘로 픽했다

 

올바른 선택이었어..✊✊

 

밥 위에 명란크림+계란+우삼겹+파를 얹어서 먹으면 조화가 딱 좋습니당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나온 감자고로케!!!!!!!!

 

얘가 요물임

 

진짜 존맛이어서 반햇어요

 

안 시켰으면 큰 손해봤을뻔

 

 

 

 

 

 

직접 만드시는건지 속이 꽉 차있고 튀김피가 엄청 얇아요...😭😭😭

 

넘 맛 잇 어

 

세 메뉴 중에 감자고로케가 최고엿음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오산역 맛집 <아원텐동> 강력추천!!!!!!!!!!!!

 

 

 

https://naver.me/5XJghVUw

 

네이버 지도

아원텐동 오산점

map.naver.com

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