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달달하고 따뜻하고 새콤한 오렌지차!!
오렌지차라는 것 자체를 처음 먹어봤는데
쌀쌀한 가을 날씨에 딱이었다..!!!
다음에 또 가서 먹을 거얌~

남편은 라떼 시켰는데
우유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맛이 좋다 그랬고
레드벨벳케이크도 맛있다며 순삭하더라
글서 나두 한입 먹어봤는데
크림치즈가 특히 진하고 맛있었음....✊

주차는 가게 오른편에 넓은 공간이 있길래 거기에 했어용~
| 전주 송천동 오늘도 우연히 - 에코시티 파스타, 에코시티 레스토랑, 송천동 양식집 (0) | 2025.03.03 |
|---|---|
| 송천동 맛집!!! <건지산 도토리>!!!!!!!!!!!! (4) | 2024.10.24 |
| 빨간꽃게 게장전문점 - 전주 간장게장 / 전주 양념게장 / 전주 게장 맛집 (4) | 2024.10.11 |
| 전주 다농 회센터 흑산도 13호 횟집 (0) | 2024.10.07 |
| 전일맥주 서신점 - 서신동 술집 / 전주 서신동 맛집 (1) | 2024.10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