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llBeGood

반응형

 

 

 

 

달달하고 따뜻하고 새콤한 오렌지차!!

 

오렌지차라는 것 자체를 처음 먹어봤는데

 

쌀쌀한 가을 날씨에 딱이었다..!!!

다음에 또 가서 먹을 거얌~

 

 

 

 

 

 

남편은 라떼 시켰는데

 

우유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맛이 좋다 그랬고

 

레드벨벳케이크도 맛있다며 순삭하더라

 

글서 나두 한입 먹어봤는데 

 

크림치즈가 특히 진하고 맛있었음....✊

 

 

 

 

 

 

주차는 가게 오른편에 넓은 공간이 있길래 거기에 했어용~

 

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