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llBeGood

반응형
✅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(11시 오픈 - 20시 라스트 오더)

✅ 오늘도 우연히 주차: 레스토랑 뒷편에 하시면 됩니다~ 
 
 
 

 

 

 

 

바질크림투움바파스타!

 

큰 새우 두 마리 외에도 쪼그만 새우들이 숨겨져 있구요!

 

네이버 소개에도 쓰여 있고 ⬇️⬇️

 

 

 

또 사진 보시는 바와 같이 소스가 엄청 넉넉하고,, 맛도 있읍니다.. 

 

소스에 파스타면 촉촉히 적셔먹는 걸 조아해서

 

면 먹다가 소스 모자라면 너무 슬픈데

 

여기는 면에 소스 왕창 곁들여먹다가

 

면이 다 떨어져도 소스가 남습니다

 

그것까지 싺싹싺싹 긁어먹엇다죠 

 

약간 매운맛이 곁들여져 있어 크림파스타인데도 느끼하지 않아요!!

 

강력추천메뉴✊✊✊✊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베리코커리필라프!!

 

이거또한 존맛메뉴예용 ㅠㅠㅠㅠㅠ ㅇ

 

밥+고기+파인애플 곁들여서 한입에 먹으면 조합 최고,,!! 

 

얘 역시 약간 매운맛이라 끝까지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 

맛있는 메뉴 발견해서 너무 조 아ヽ(✿゚▽゚)ノ

 

 

 

 

 

 

후식으로 요거트에 초코볼 토핑 나오는 것도 호감이여요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naver.me/GpCAMgDa

 

네이버 지도

오늘도 우연히

map.naver.com

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