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llBeGood

반응형

건지산 도토리!!!!!!!

 

여기 너무 맛있고 음식 빨리 나오고 가성비 쪼아요

 

 

 

 

 

 

밑반찬 세팅

 

 

 

 

 

 

묵은 서비스로 주셨고요

 

 

 

 

 

 

겉절이 때깔 보면 아시겠지만 존맛임

 

 

 

 

 

 

깔끔한 감칠맛의 도토리묵밥!

 

이날은 냉으로 시켜먹었던 것 같아

 

겨울엔 뜨끈한 온으로 시켜먹으면 속풀이되고 조음!!

 

 

 

 

 

 

도토리사골들깨수제비!!

 

>>>사골<<<국물이라는 게 핵심임!!

 

그냥 들깨수제비는 널리고 널렸지만

 

사골들깨수제비는 또 다르다....

 

일반 들깨수제비와는 국물 한끗 차이로 세 수 위의 특별함을 선사해줌,, 

 

꼭 먹어보시와요 

 

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게 될 것이어요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