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llBeGood

반응형

정보

✅ 

영업시간: 11:30 - 21:00
15:00 - 17:30 브레이크타임
13:30, 19:30 라스트오더
 

 

✅주차: 건물 옆에 넓은 지상 주차 공간이 있어요! 또는 지하주차장 이용

 

 

 

 

 

 

1000원 추가하면 반반육수로 먹을 수 있습니닷

 

얼큰한 게 맛있더라구요

 

 

 

 

 

 

샐러드바가 꽤 크고 음식 종류도 다양합니다. 음식 퀄리티도 괜찮아요!

 

와플, 과일, 팥빙수 등등 후식코너도 구비되어 있구요

 

저는 특히 과일주스가 종류별로 많아서 좋더라고요!!

 

딸기주스, 키위주스, 바나나주스 맛있게 먹었습니닷~!

 

 

 

https://naver.me/Fw7Pbzhy

 

네이버 지도

샤브잇데이

map.naver.com

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