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llBeGood

반응형

 

 

 

애기 백일을 맞아 양가식구 초대해서 콜리 스페셜코스요리~

  

백일상 사진은 집에서 찍고

 

밥만 콜리에서 먹었다

 

미리 예약하면 안쪽 테이블 주는데

 

거기에 돌상백일상 차릴만한 공간도 있어서

 

거기에 상 차리고 밥도 해결하는 집도 있다 하더라 

 

그렇게 하면 아마 공간대여비는 따로 내야할듯??!

 

(물론 백일상 돌상업체도 행사주최자측에서 따로 섭외해야함!! 콜리는 밥과 공간만 줌)    

 

  

가벼운 스프로 코스 시작

 

 

  

 

 

 

치즈가 쫄깃쫄깃 맛이섰던 샐러드~!

 

 

 

 

 

 

9명이 갔는데 파스타리조또를 9종으로 시킬수는 없어서

 

3종으로 시킴 

 

세가지버섯크림리조또

해산물토마토리조또

게살로제리조또

 

 

 

 

 

정신사나우니 다 안심으로 통일~!

 

굽기만 취향에 맞게^^

 

난 올만에 미디엄 시켜봤는데

 

여시 내 입맛에는 미디엄레어가 더 마시씀

 

 

 

 

 

후식은 초코젤라또

 

후식음료는 미리 당겨서 먹었음ㅎㅎ

 

모자랄까봐 단품으로 피자랑 샐러드도 시켰는데

 

이게 은근 잘나갔당

 

 

단품으로 시킨 고르곤졸라

 

 

단품으로 시킨 모듬해산물튀김샐러드

 

샐러드소스 (와사비)

 

 

동생이 모듬해산물튀김샐러드가 젤 맛있었다궁ㅋㅋㅋㅋ

 

아빠도 와사비소스에 이것저것 다 찍어먹었다

 

 

 

 

울애기 첫 행사

 

무사히 끗^_^... 

 

콜리는 좋은 선택이엇소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