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llBeGood
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존맛탱 찐맛집

 

임실군 <신평불고기>!!!!!

 

김치찌개, 돼지주물럭, 다슬기탕 다 맛있음요 

 

가격도 혜자 양도 혜자 밑반찬도 혜자

 

여기가 백종원 유튜브 안 타서 다행이라 생각해^_^

 

청웅분식은 타버렸잖아..^^ 

 

나 신평불고기 계속 가야돼 

 

아무도 탐방 오지마~  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슬기탕 진짜 일품... 

 

깊은 맛.. ㅇ

 

다슬기 그득그득.. 최고

 

가격도 저렴

 

근데 밑반찬은 푸짐.. 

 

다슬기탕은 말모 푸짐...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할머님들이 일하시다보니까 네이버에도 등록이 안 돼있네 ㅠㅠ

 

위⬇️⬇️⬇️치

 

diningcode.com/profile.php?rid=WmUiFV7S9XBi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할아버지 49재 지내고   

 

엄빠랑 들렀다

 

할아버지 할머니 잘 있옹

 

같이 왔으면 더더 좋았을텐뎅   

 

싸랑해   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