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
커피랑 먹으면 맛있음 냠ㅎ


시그니처 비스킷!!

한쪽은 녹차크림

반대쪽은 쿠키


함냐함냐
오설록 디저트 세 가지 먹어봤는데
말차 비스코티칩, 녹차와플, 시그니처비스킷
셋 중엔
갠적으로 비스코티칩이 맛있었네용^_^
| 전주 콜리 송천점 - 전주 백일잔치 / 전주 돌잔치 / 전주 백일상 / 전주 칠순잔치 (0) | 2025.09.07 |
|---|---|
| 임실군 신평불고기 - 임실 맛집 / 임실 다슬기탕 / 임실 다슬기수제비 (0) | 2025.09.03 |
| 첨으로 둘이 육아탈출 (1) | 2025.09.01 |
| 정수진풍년순대 - 송천동 순대 / 전주 피순대 / 송천동 피순대국밥 / 전주 순대국밥 (1) | 2025.08.31 |
| 전주 요달의 찜닭 - 전주 찜닭 / 전주 배달 찜닭 / 전주 요찜 (2) | 2025.08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