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llBeGood

반응형

 

 

 

 

배달은 주로 여기서 시켜먹어용

 

젤 안 매운 맛으로 하면 정말 안맵습니다

 

담에는 걔보단 한 단계 올려서 먹으려고요

 

그리고 통오징어가 진짜 존맛...

 

이런 해물찜류 먹을 때 오징어 정말 안 먹는데

 

얘는 무슨 생물 오징어같이 야들야들해서

 

오징어만 젤 먼저 골라먹었네요.. 푸ㅠ 너무 존맛 ㅠㅠ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계란찜 업그레이드로 낙낙~하게

 

 

 

 

 

우동사리, 요구르트, 김가루까지

 

김가루는 남은 양념에 밥 넣고 김가루 넣어서 볶아먹구용

 

입가심으로 요구르트 꼴꼴 털어넣어주면

 

완벽한 한끼^_ ^

 

 

 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